커뮤니티 > 뉴스

NEWS

유모차 카시트 글로벌토탈브랜드 페도라 세계최대 퀼른 유아용품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7-12-26

작성일

2017-12-26

첨부파일

 

유모차 카시트 글로벌토탈브랜드 페도라 세계최대 퀼른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유럽시장 확대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국내 최초 2연속 참가 페도라 신규 BI 소개 및 신제품 유모차, 카시트 사전 홍보 국내 1위 자전거 제조, 유통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Fedora)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독일 퀼른에서 개최되는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kind + jugend 2017)에 참가해 유럽시장 진출 확대에 나선다. 2012년 런칭하여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세발 자전거 등 유아용품을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페도라는 국내 시장 브랜드 인지 1위를 비롯하여 해외시장에서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도 우수한 브랜드임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페도라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업계최초 2연속 세계 최대 유아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사전에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의 수주 문의 및 라인업 문의 등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페도라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한민국 토탈유아용품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유모차, 카시트 등 유아용품에 대한 뛰어난 자체 기술력 및 디자인 된 제품을 선보이며 2018년 글로벌토탈브랜드로의 확대에 따라 변경되는 페도라 브랜드의 신규 BI를 선보이며 새롭게 출시되는 혁신 제품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독일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페도라의 신규 BI는 페도라 브랜드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7년 하반기 페도라 브랜드에 적용해 도약과 확장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2018 신제품은 페도라의 진취적, 역동적인 의미를 담아 하이드로포밍과 카본 소재를 도입한 신소재 사용, 신 공법으로 제작된 선진 기술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들의 만족감을 확대 할 것으로 보여진다. '신의 선물'이라는 뜻을 가진 페도라는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60년 이상 유아용품을 만들어온 경험자들의 장인정신과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비롯해 안전, 안정, 안심의 3안(安) 정신을 적극 알려, 기업의 인지도 및 제품의 안전과 우수성을 알리는데 집중하고자 한다. 또 세계 각국의 유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접하며 해외시장 현황 및 유아용품 시장의 흐름 등을 파악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부스에는 브랜드의 전문 직원이 배치돼 맞춤 카운셀링과 체험이 면대면으로 진행돼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 이미 세계 10여개국에 진출에 성공한 페도라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홍콩 및 상해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독일 kind + jugend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 참가한다.

 

페도라는 이번 독일 박람회에서도 작년에 이어 방문 기업들의 수주 요청 및 계약 체결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은 페도라 L4 유모차와 함께 2018년 출시할 신규 라인업을 사전 공개한다. 이번에 사전 공개하는 페도라 신제품은 소셜지다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럽스타일의 유모차와 카시트로 기존 유모차와 카시트를 직접 설계한 장점에 특별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의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와 탑승하는 아이를 위한 편리함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신제품으로 알려진 페도라 디럭스 유모차는 인체공학적인 설계, 업그레이드된 프레임 구조, 유럽의 시크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는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올라운드 카시트로 아이의 안정과 편안한 탑승을 위한 회전형 시트, 성장에 맞춘 리클라인 시스템, 아이의 시선을 보다 넓게 확장시켜 줄 기능들을 가진 제품이다. 페도라의 신제품은 이번 전시회에서 사전 오픈 쇼를 진행하고 국내에서는 2018년 초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페도라 해외 담당자는 "페도라는 시장을 선도하고 유아용품 브랜드의 귀감을 사는 브랜드로 한국을 대표해 이번 쾰른 전시회에서 페도라의 3안정신, 장인정신, 소셜디자인이 접목된 페도라의 브랜딩을 유럽 및 전 세계 방문자에게 알리겠다"며 "국내에서 이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페도라는 꾸준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로써 브랜드를 알리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독일 퀼른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KIND+JUGEND 2017')는 유럽은 물론 남미와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41개국 1000여 개의 회사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관련 박람회다.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유모차, 카시트 및 유아용품 부문에서 국내, 수입 브랜드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또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쁘레베베는 압구정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AROUND3000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 프라자를 운영하며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