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2018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 2018 신제품 라인업 선보여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1-10

작성일

2018-01-10

첨부파일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2018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 2018 신제품 라인업 선보여
 
유아업계 최초 카본 소재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 공개 -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선도
 

 
국내 1위 자전거 제조, 유통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 페도라(Fedora)가 오는 11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HKTDC Hong Kong Baby Products Fair 2018)'에 5년 연속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매년 첫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로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유아용품 시장에 대한 관심 속에 아시아권의 주요 유아용품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7년 박람회에서는 29개국에서 420개 업체가 참가, 121개국에서 2만 5천 명의 바이어가 참관한 것으로 집계되었으며 올해 역시 42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페도라는 이미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 세계 시장으로 폭을 넓혔으며 지난 2013년부터 매년 홍콩 및 상해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특히 2016년부터 독일 퀼른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에 대한민국 브랜드 최초로 유일하게 참가해 유럽 기업들의 수주 요청 및 계약 체결 등 다양한 성과를 보였다.
 
페도라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2017년 국내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은 L4 유모차와 함께 2018년 새롭게 출시하는 신규 라인업을 사전 공개한다. 특히 이번에 사전 공개하는 신제품은 소셜 디자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카본 소재를 세계 최초로 유모차, 카시트에 적용한 제품들이다. 페도라 관계자는 카본 소재 도입을 통해 제품 경량화에 집중했을 뿐만 아니라, 카본의 강성과 탄성을 통해 제품 안전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제품 디자인 또한 카본 소재와 매칭 되도록 강인하며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다.
 
특히 신제품 페도라 L7 유모차, M7 카시트는 지난해 열린 독일 전시회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모차는 인체공학적인 설계, 업그레이드된 프레임 구조로 시크한 감성이 잘 나타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는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올라운드 카시트로 회전형 시트와 성장에 맞춘 리클라인 시스템으로 기존 유아업계에는 없었던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번 페도라의 신제품은 홍콩 박람회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곧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L4 디럭스 유모차, ▲초소형 기내 반입 S1+ 휴대용 유모차, ▲기내 반입 L3+ 절충형 유모차, ▲M12 아이소픽스 주니어 카시트, C7 회전형 카시트, M5 아이소픽스 주니어 카시트, C0+ 인펀트 카시트, C3 아이소픽스 카시트, C5+ 아이소픽스 주니어 카시트, 러츠, 요가 세발자전거 등이다. 
 
페도라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알림과 동시에 3안정신, 소셜 디자인이 접목된 페도라의 정신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 며 “국내에서 이미 우수성을 인정받은 브랜드답게 꾸준한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글로벌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페도라는 홍콩 박람회 5년 연속 진출을 축하하며 페도라 페이스북에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소형 기내반입 유모차 S1+, 홍콩 제니 쿠키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네이버 카페 쁘레베베프렌즈에서는 신규 BI 론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샤넬 넘버 5 향수, 한화 63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스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제품이 연이어 나오는 2월까지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한편,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을 콘셉트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한국 기업 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또 소비자 시민 모임 (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