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2018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성료 … “신소재 통한 라인업으로 가시적 성과 확인”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1-18

작성일

2018-01-18

첨부파일

페도라 2018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성료 … “신소재 통한 라인업으로 가시적 성과 확인”

 

유아업계 최초 카본 소재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 공개로 현지서 뜨거운 반응

 

 

 

 

국내 1위 자전거 제조, 유통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 페도라(Fedora)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HKTDC Hong Kong Baby Products Fair 2018)'에서 행사장을 찾은 바이어 및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17일 밝혔다. 

 

페도라는 해당 박람회에 5년 연속 참가하였으며, 이번 전시회가 개최되기 이전부터 페도라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라인업에 대한 문의가 계속 되었다. 실제 전시회 현장에서는 그 열기를 이어받아 세계 바이어들의 큰 호응과 관심과 문의가 쇄도했다.

 

페도라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2018년 새롭게 출시하는 신규 라인업을 사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사전 공개한 신제품 라인업은 페도라만의 브랜드 철학인 3안정신과 소셜 디자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카본 소재를 세계 최초로 유모차, 카시트 라인업에 적용한 제품들로 알려졌다.

 

페도라는 카본 소재 도입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의 제품 경량화로 사용자 실제 사용감을 향상 시키고 카본의 강성과 탄성을 통해 제품 안전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카본 소재는 무게가 매우 가벼운 소재로 부식에 강하다고 알려져 있다. 카본 소재는 주로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고급 소재로 분류되며 가격 또한 비싼 편이다. 강성과 탄성 또한 무게 대비 우수하여 주로 다양한 스포츠 용품, 자동차 등에 사용한다. 페도라는 이러한 카본 소재 도입을 통해 보호자와 아이가 사용하기 좋은 유모차와 카시트를 개발했다.

 

특히 신제품 페도라 L7 유모차, M7 카시트는 현지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모차는 인체공학적인 설계, 업그레이드된 프레임 구조로 주행능력을 향상 시키고 시크한 감성이 잘 나타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는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올라운드 카시트로 회전형 시트와 성장에 맞춘 리클라인 시스템으로 기존 유아업계에는 없었던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페도라는 현지에서 해외 각 국 바이어의 끊임 없는 러브콜과 함께 현지 매거진에도 소개 되어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한 사례로 관련 업계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한 페도라의 신제품은 홍콩 박람회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곧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페도라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전 세계에 알림과 동시에 3안정신, 소셜 디자인이 접목된 페도라의 정신을 알리는데 성공적이었다” 며 “이번 홍콩 박람회를 통해 가시적 성과를 나타낸 국내 유일한 브랜드로 그 자부심이 크다. 앞으로도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도라는 홍콩 박람회 5년 연속 진출을 축하하며 페도라 페이스북에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소형 기내반입 유모차 S1+, 홍콩 제니 쿠키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홍콩 박람회 성료 기념 메시지를 남기면 페도라 회전형 카시트 C7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네이버 카페 쁘레베베프렌즈에서는 신규 BI 론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샤넬 넘버 5 향수, 한화 63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스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제품이 연이어 나오는 2월까지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한편,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을 콘셉트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기업 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는 2년 연속 1위로 선정된바있다. 또 소비자 시민 모임 (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