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삼일절 가격 해방프로모션 최대 62% 할인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3-13

작성일

2018-03-13

첨부파일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삼일절 가격 해방프로모션 최대 62% 할인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가 삼일절을 맞아 페도라 가격 해방 프로모션으로 최대 62% 할인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롯데아이몰에서 다음 달 1일부터 진행하며, 초소형 기내 반입 휴대용 유모차 페도라 S1+을 선착순 특별가와 함께 기내반입 절충형 유모차 L3+, 2018 신제품 카시트 C3, C2, M5, M12 등을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 구매율이 높은 유모차, 카시트 구성의 다양한 세트 상품 기획으로 개별 구매 시 보다 더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페도라에서 올해 선보인 초소형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페도라 S1+는 기존의 기내반입 유모차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소형 폴딩 사이즈를 선보인다. '페도라 S1+'는 6개월부터 36개월(1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로 28cm * 25cm *55cm의 사이즈, 각 변의 합이 108cm로 진정한 기내 반입 유모차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무게는 4.9kg이며,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용 유모차로 단연 돋보이는 스펙을 자랑한다. 

주요 기능으로 이전의 기내 반입 유모차에서 볼 수 없었던 폴딩 방식을 사용하여 원터치로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다. 특히 폴딩 후에는 백팩처럼 가방으로 멜 수 있어 웨어러블 유모차, 백팩 유모차라는 별칭을 얻었다. 또한 가벼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페도라의 소셜 디자인 시스템으로 제품 개발이 되어 가장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한다. 

이번 삼일절 특가전은 롯데아이몰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3월 1일부터 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 시 평화의 소녀상 건립에 지원할 수 있도록 평화의 소녀상 목걸이를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페이스북, 임신·출산·육아앱 엄마와, 육아신문 베이비뉴스에서 각각 진행하는 알리기 이벤트 참여 시에도 소녀상 목걸이를 증정한다. 평화의 소녀상 목걸이는 제품 수익금을 통해 전 세계 평화의 소녀상 건립에 쓰여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추가적으로 구매 후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삼일절을 맞이하여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와 위안부 할머니들에게 위로를 전하고자 진행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이다. 특히 해당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입 시 평화의 소녀상 건립에 지원할 수 있게 하여 삼일절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새길 수 있도록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기반으로 3안정신에 따라 고객이 안전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쁘레베베는 압구정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AROUND3000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프라자를 운영하며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타프토이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