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절충형 유모차 런칭쇼 등 다양한 이벤트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6-21

작성일

2018-06-21

첨부파일

페도라,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절충형 유모차 런칭쇼 등 다양한 이벤트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가 3월 22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구매자를 위한 최대 할인 구성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 C-01 부스에서 디럭스 유모차와 휴대용 유모차를 한 번에, 또는 디럭스 유모차와 회전형 카시트를 한 번에와 같이 세트 상품 구성으로 최대 38% 할인과 구매 사은품뿐만 아니라 구매한 코베 베이비페어 고객 대상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L4는 2018년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L4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서 의견을 제시하는 앙케이드 보드를 마련했다. 

주요 제품으로서 프리미엄 디럭스 2018 NEW L4 유모차는 TRADITIONAL & TRENDY라는 컨셉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다. 세련된 패브릭 컬러와 프레임 디자인의 리뉴얼, 1초 폴딩법, 핸들링, 미니 캐리콧 등 주요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서 L4 런칭에 맞춰 전시회 현장에서 고객들의 프리뷰 의견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올라운드 카시트 C3와 함께 최근 카시트 시장의 트렌드인 360도 회전형 카시트 C7도 있다. 주니어 카시트로는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M5와 원터치 어깨 확장이 가능한 M12가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유모차, 카시트 라인업은 안전함을 기본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해당 업체는 24일 3시에 코베에서 주최하는 런칭쇼에서 절충형 유모차 L3+의 가장 큰 장점인 기내 반입 유모차로서 양대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에 대한 소개와 함께 런웨이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중 1등에게는 L3+ 1대를 증정한다. 이어서 최근 런칭한 회전형 카시트 C7는 현장 경매를 진행하며 낙찰 고객에는 C7 1대를 증정한다. 또한 아빠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유모차 던지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초소형, 초경량 기내 반입 S1+을 돌려서 펴기 우승자에게는 S1+ 1대를 증정한다.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을 콘셉트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또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현재 세계 1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쁘레베베는 압구정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AROUND3000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프라자를 운영한다.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타프토이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