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의 유모차·카시트, 연이은 박람회에서 세트 상품 인기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6-21

작성일

2018-06-21

첨부파일

페도라의 유모차·카시트, 연이은 박람회에서 세트 상품 인기

신제품 예약 구매 봇물에 이어 온라인 이벤트도 응모 쇄도
 
프리미엄 디럭스 2018 NEW L4 유모차. ⓒ페도라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가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이라는 브랜드의 콘셉트에 따라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기까지의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며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삼안정신의 철학을 이행하고 있다.

페도라는 지난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던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어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 22회 대구 베이비&키즈 페어'와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에서 '디럭스 유모차와 휴대용 유모차를 한번에' 또는 '디럭스 유모차와 회전형 카시트를 한번에'와 같이 세트 상품 구성으로 최대 38% 할인과 구매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두 박람회에서도 페도라 유모차의 주요 제품으로인 페도라 L4 유모차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를 가지고 있다. 이는 페도라의 철학인 고객 중심 경영, 소셜 디자인의 일환으로 실천됐다.

프리미엄 디럭스 2018 NEW L4 유모차는 세련된 패브릭 컬러와 견고한 프레임 등 디자인 리뉴얼 외에도 1초 폴딩법, 부드러운 핸들링, 미니 엑스트라 캐리콧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섬세하게 반영해 출시됐다. 이 점에서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의 마음을 그대로 읽고 개발에 임했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온라인 웹사이트에서도 2018년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페도라 L4의 프리뷰를 통해 소셜 디자인에 참가하는 이벤트와 함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회원 가입 필요 없이 페도라 L4에 대한 프리뷰 의견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3가지를 고르고 예약 구매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페도라 휴대용 유모차 S1+뿐만 아니라 타프토이즈 장난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페도라의 스테디셀러인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올라운드 카시트 C3와 함께 최근 카시트 시장의 트렌드인 360도 회전형 카시트 C7 또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주니어 카시트로는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M5와 원터치 어깨 확장이 가능한 M12가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페도라의 이번 유모차, 카시트 라인업은 안전함을 기본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페도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모차와 카시트 제품의 제품 타입별 라인업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이다. 유모차로는 L4, L5와 같은 디럭스 유모차, L3+, S5+와 같은 절충형 유모차, S1+와 같은 휴대용 유모차 라인업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카시트로는 신생아용 C0+, C7 등과 유아용 C3,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용 M5, C5+, C2, 또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용 M12, C12과 같은 제품으로 라인업을 고루 갖추고 있다.

페도라는 소비자 시민 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무역협회(KITA)에서 K+ 인증을 받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하였으며, 현재 세계 1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