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엄마들에게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아 홈쇼핑 매진 행렬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6-21

작성일

2018-06-21

첨부파일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엄마들에게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아 홈쇼핑 매진 행렬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가 CJ오쇼핑에서 지난 25일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전했다.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와 카시트 제품은 홈쇼핑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와 함께 매진 행렬로 이어졌다.

◇ 요람형 유모차로 일반 시트와 호환 가능한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

크래들 유모차는 요람형 유모차로 신생아들의 숙면을 위해 별도로 요람 시트를 구매하지 않고 요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다. 버클을 이용해 요람 시트로 쉽게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유모차로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를 내세웠다.

◇ 1초 퀵폴딩과 셀프 스탠딩 기능을 갖춘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

2중 안전 장치가 적용된 퀵폴딩과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용이한 셀프 스탠딩 기능을 갖춰서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콤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심비를 더했다.

또한 핸들링을 최우선적 기능으로 삼기 위해 대형 타이어와 서스펜션, 볼베어링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아기들의 안전을 위해서는 5점식 안전벨트와 360도 회전 안전 가드, 부모들의 안심을 위한 기능으로는 3+1 풀차양과 아이 관찰창과 같은 디자인이 접목돼 있다.

◇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와 함께 페도라 올라운드 카시트 C3는 신생아 타겟으로 한 세트 상품을 구성했다. 안전함을 기본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크래들 유모차와 함께 신생아 맞춤형 육아 필수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페도라 카시트 C3야말로 페도라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잡은 스테디셀러다.

페도라 관계자는 CJ오쇼핑 방송 이후 “페도라 유모차와 페도라 카시트는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이라는 브랜드의 콘셉트에 맞게 온라인 MD와 쇼호스트, 페도라 영업팀원들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유모차의 기능과 디자인을 피력하고 기존 페도라 체험단을 비롯하여 임산부와 엄마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페도라의 R&D센터에서 개발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추가 방송을 계획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홈쇼핑 구성은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와 카시트 세트 구매 시 컵홀더, 보낭 커버, 유모차 정리함, 후방 거울, 카시트 보호매트,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증정하는 풀 옵션급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포토상품평 전 고객에게 페도라 3D 쿨시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