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서 신제품 론칭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6-21

작성일

2018-06-21

첨부파일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서 신제품 론칭

올인원 패키지 세트 구성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가 오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해 구매자를 위한 최대 할인 구성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H-01 부스에서 디럭스 유모차와 휴대용 유모차, 회전형 카시트를 한 번에 또는 디럭스 유모차와 인펀트 카시트, 유모차 카시트 연결 아답터 등 올인원 패키지 세트 상품 구성으로 최대 38% 할인뿐만 아니라 디럭스 유모차 L4와 인펀트 카시트 C0+ 세트를 구매하면 닥터 아토 트레블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페도라 절충형 유모차 S5+를 론칭 한다. S5+는 2017년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2018년형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한층 더 트렌디 해진 S5+는 블랙 하이그로시 프레임으로 도시적이고 시크하며 더육 슬림해 보이도록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했고 기존 2단계 폴딩에서 원터치 폴딩으로 변경하며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주요 제품으로는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S5+ 프리미엄 디럭스 ▲2018 NEW L4 유모차를 선보이고, 지난 4월 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한 ▲요람형 유모차 크래들, 4.9kg 초소형, 초경량 ▲던지는 유모차 S1+와 양대면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 L3+가 있다. 또한 ▲회전형 카시트 C7과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페도라의 스테디 셀러인 ▲올라운드 카시트 C3도 있다. 주니어 카시트로는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M5와 원터치 어깨 확장이 가능한 ▲M12가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유모차, 카시트 라인업은 안전함을 기본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보낭 커버, 보호 매트, 보호 커버, 스마트 공기 청정기, 유모차 정리함 등 페도라에서 준비한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전시회의 세트 상품은 고객들이 많이 찾았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실용성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27일까지 페도라 S5+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맘앤베이비 엑스포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아이의 성별, 연령과 S5+제품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해당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요청 사항을 보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