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페도라 기획전 진행 '눈길'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9-04

작성일

2018-09-04

첨부파일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페도라 기획전 진행 '눈길'

시흥 육아대장, 토이앤맘 광주·천안에서 열려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가 6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시흥 육아대장, 광주 토이앤맘, 천안 토이앤맘과 함께 ‘3자 정상회담 페도라 기획전’을 진행해 구매자를 위한 최대 할인 구성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페도라X육아대장’ 기획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면서 매장을 늘려 육아대장뿐만 아니라 토이앤맘(광주, 천안)과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진행하는 매장 위치는 시흥 육아대장(경기도 시흥시 은계중앙로 306번길 26 탑전자 3층), 광주 토이앤맘(광주 설죽로 240 1층 토이앤맘 광주점), 천안 토이앤맘(충남 천안시 동남구 수곡2길 17-17) 3개의 매장에서 동시 진행 하고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L4 ▲회전형 카시트 C7과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페도라의 ▲올라운드 카시트 C3, 주니어 카시트로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M5와 원터치 어깨 확장이 가능한 ▲M12가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각 지역의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전국적으로 확대 시킬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도라는 소비자 시민 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된바 있다. 또한 한국무역협회(KITA)에서 K+ 인증을 받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했으며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