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베이비플러스 의정부 본점과 특별 기획전 진행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09-04

작성일

2018-09-04

첨부파일

페도라 제품 최대 가격 할인 구성 및 다양한 혜택 제공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페도라가 선정한 프리미엄 매장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7월 프리미엄 매장은 베이비플러스 의정부 본점으로 페도라 제품의 최대 가격 할인 구성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72cm의 하이 시트와 퍼스트 클래스 무빙 시트가 접목한 ▲페도라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L4와 양방향 모두 회전이 가능한 ▲페도라 360° 회전형 카시트 C7, 9개월부터 12세까지 3 STEP MULTI USE 사용이 가능한 ▲페도라 유아용 카시트 M5가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니다. 또한 기획전 제품 구매 시 최대 5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페도라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구매후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본인 블로그, 육아 카페 등에 후기 작성 후 정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설문에 응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개인 SNS에 ‘#유모차’, ‘#카시트’ 등 페도라에 관련된 해시태그 삽입 후 페도라 공식 카페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100%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쁘레베베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의 첫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경기 지역 예비 부모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선정되는 프리미엄 매장 특별 기획전과 구매후기, 해시태그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페도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모차와 카시트 제품의 제품 타입별 라인업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다. 유모차로는 L4, L5와 같은 디럭스 유모차, L3+, S5+와 같은 절충형 유모차, S1+와 같은 휴대용 유모차 라인업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카시트로는 신생아용 C0+, C7 등과 유아용 C3,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용 M5, C5+, C2, 또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용 M12, C12과 같은 제품으로 라인업을 고루 갖추고 있다.

한편 페도라는 소비자 시민 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무역협회(KITA)에서 K+ 인증을 받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하였으며, 현재 세계 1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