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

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카시트 장착부터 안전한 이용, 참 쉽죠?"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8-11-07

작성일

2018-11-07

첨부파일

차량용 벨트, 아이소픽스 겸용 사용 가능한 C3 제품으로 카시트 안전 이용 매뉴얼 배포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페도라가 카시트 무료 장착 및 카시트 안전 이용 수칙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쁘레베베



유모차·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차에 직접 카시트를 장착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페도라 자사 직영 매장인 쁘레베베 프라자에 페도라 카시트를 가져오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아침 10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다. 공휴일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다.


또 페도라는 카시트 이용 안전 수칙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차량용 벨트와 아이소픽스(Isofix)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 페도라 C3 제품으로 카시트 안전수칙을 매뉴얼화해 육아 커뮤니티와 SNS에서 배포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고객 대상으로 페도라 카시트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참 쉬운 페도라 카시트 프로모션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태그하고 리그램한 뒤 '페도라 카시트 안전수칙 교육 이수'라고 댓글을 단 고객 대상으로 타프토이즈 올인원 카시트 장난감 1명, 트로피칼 카시트 거울을 5명에게 지급한다. 응모 기간은 22일부터 31일까지며 당첨자발표는 11월 7일이다.


페도라 관계자는 “최근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라 모든 도로에서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및 영유아 카시트 장착이 의무화 된 이후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올바른 카시트 장착 수칙으로 ▲뒷좌석에 장착 ▲좌석에 단단히 고정 ▲만 1세 미만은 뒤보기로 ▲등받이를 충분히 눕혀서 ▲머리 지지대는 머리를 충분히 지지하도록 높이를 조절하라고 조언하며 카시트 장착 수칙 중 하나라도 지키지 않는다면 교통사고 발생 시 영유아의 안전을 담보하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한편 쁘레베베 프라자는 유아업계 최초 쇼룸과 휴식 시설을 갖춘 복합 매장이다. 현재 페도라 유모차와 카시트 전 라인업을 진열하며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http://www.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