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뉴스

NEWS

페도라, 티몬 '티비온 라이브'서 유모차 기획전 열어

작성자

페도라

작성일

2019-01-04

작성일

2019-01-04

첨부파일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가 23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티몬 라이브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에 크래들 유모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3일 오전 11시부터 TVON 모바일 앱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25일까지 TVON과 연계되어 특가 행사로 진행된다.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는 요람형 유모차로 신생아들의 숙면을 위해 별도로 요람 시트를 구매하지 않고 요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절충형 유모차이다.

또한 핸들링을 최우선적 기능으로 삼기 위해 대형 타이어와 서스펜션, 볼베어링 시스템 등을 적용하였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는 5점식 안전벨트와 회전 안전 가드, 부모들의 안심을 위한 기능으로는 3+1 풀차양과 아이 관찰창과 같은 디자인이 접목되어 있다.

해당 방송 기간에는 약 48% 할인된 가격으로 페도라 크래들 유모차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낭커버, 멀티정리함, 3D쿨시트를 사은품 혜택으로 제공한다. 방송 중에 댓글로 제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그 외 댓글 및 공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기간 중 구매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은 TVON 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티몬을 통해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페도라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모든 아이 부모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특가 할인 외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