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A BRAND MEMBERSHIP

페도라 정품 등록 서비스

㈜쁘레베베의 공식 판매처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다채로운 정품 등록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FEDORA VOLUNTARY EXCHANGE PROGRAM

페도라 카시트 무상 교환 프로그램

페도라는 아이의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고 후 손상이 간 카시트 재사용으로 인한
위험 노출 방지를 위해 카시트 사용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카시트를 무상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교환 신청 방법

구분 내용
보증기간 페도라 카시트 전 제품 구입일로부터 7년 (단, CO는 3년)
신청기간 사고발생 60일 이내
신청방법
E-mail 접수 : service@prebebe.co.kr
문의전화 : 1688-1375
제출서류
01.사고 현장 사진, 제품에 탑승한 자녀의 사진, 품질 보증카드(정품등록)
02.사고 사실 확인서, 보험사 사고 수리 견적서, 사고내용
03.동승자 확인서:자녀 탑승 확인 문구 등이 기록된 확인서
대상
01.페도라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고객
02.사고 당시 페도라 카시트 차량 장착 사진(아이가 탑승하고 있어야 함)
03.사고 차량의 자차 수리비가 350만원이상 (서류상에서 확인 가능)
04.동승자 확인서:자녀 탑승 확인 문구 등이 기록된 확인서

FEDORA WARRENTY SERVICE

페도라 품질 보증 서비스

페도라 정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제품 수령일을 기준으로 1년간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되며 우수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

  • 제품을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의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AS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제품보증은 제품 제조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의 결함에만 적용합니다.
  • 설명서에 명시된 정상적인 사용시 발생하는 제품의 문제는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의 품질보증처리가 진행 됩니다.

※ 예외사항 안내

  • - 보증 기간(무상점검기간)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경우
  • - 천재지변 (지진,풍수,낙뢰,해일 등)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고장, 제품의 개조, 임의분해,훼손,변형을 필요로 하는 경우
  • - 소모성의 부픔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 - ㈜쁘레베베 한국 총판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반품,교환, AS는 국내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외의 경우 품질보증 서비스 불가)

배송안내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 기간은 2~5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본사지정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됩니다.
  • 상품 수령 후 반드시 상품 및 구성품을 확인하여 이상이 있는 경우 수령 후 1일 이내 여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트 상품 구입 또는 사은품 증정 시 품목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 하실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환불&교환안내

  •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 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17조 1항 )
  • 제품 수령 일로부터 7일경과, 사용흔적이 확인되어 반품 불가할 경우 A/S 로 처리됩니다. (단, 제품의 불량일 경우 부분 교환으로 진행)
  • 환불,반품 규정에 해당이 안될경우 제품의 AS처리만 가능하며, 접수는 당사 AS센터 1644-1375 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은 반드시 판매처 또는 본사 접수후 본사지정 택배를 통해 가능하며, 타 택배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해외 거주하는 사용자의 경우 제품의 반품,교환 및 AS가 불가합니다.
  • 판매자(제조자)의 사정 및 부품 가격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 된 경우 이로 인한 환불, 가격보상은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의 접수없이 ㈜쁘레베베 물류로 입고되는 제품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매처 또는 본사통해 접수해 주십시오.)

사용시 주의사항

  • 자전거/유모차에 아이를 태울 시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시어 사용하십시오. (※사용 중에 안전벨트가 짧아질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자전거/유모차에 아이를 태운 상태로 혼자 두지 마십시오.
  • 자전거/유모차에 아이를 태운 상태로 들어서 이동하지 마십시오.
  • 아이를 제품에 태운 상태로 잠시라도 정차 할 때는 반드시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바퀴가 굴러가지 않도록 잠가 주십시오.
  • 자전거/유모차를 사용 할 때에는 아이가 탑승하기 이전에 자전거유모차의 차제가 펴진 상태인지, 바른 자세인지, 안전장치는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사용하여 주십시오(고정 핀, 볼트/너트 확인).
  •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등 지면이 평탄치 않은 곳에서는 아이를 태우지 마십시오.
  • 유모차 작동 시 (접고,펴기 그외)이음새 부분에 아이의 몸이 끼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유모차 본체 및 쇼핑바스켓에 너무 많은 짐을 싣게 되는 경우 전복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교환 반품 규정

  • 액세서리 교환/반품 기준 및 A/S
    • 1.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17조 1항 )
    • 2. 제품 불량으로 교환/반품은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1개월을 초과할 수없음)
    • 3. 제품을 개봉하신 후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은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4.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액세서리는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액세서리는 소모품으로 A/S처리가 불가 합니다.
  • 소품 완구류(수입제품) 교환/반품 기준 및 A/S
    • 1.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17조1항 )
    • 2. 제품 수령 후 바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제품의 정상 여부를 꼭 확인후에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 수입제품의 특성상 제품의 포장 개봉으로 인해 포장재,상품,라벨,등이 훼손된 경우나제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조립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므로, 조립 하시기전 제품의 이상 유무등을 정확히 확인 하여 주시 바랍니다
    • 수입제품의 특성상 제품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주의 사항은 구입 후 사용자 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 센터 운영
    • 고객센터 1688-1375 (상담시간 : AM : 09:00~13:00 / PM : 14: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