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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ORA BRAND MEMBERSHIP

페도라 정품 등록 서비스

㈜쁘레베베의 공식 판매처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다채로운 정품 등록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수리 서비스
  • 클린 케어 서비스
  • 무상 교환 프로그램
  • 품질 보증 서비스

Fedora VISITING service

페도라 방문 수리 서비스

본사의 방문 A/S (서울,인천,경기)는 전화 접수 후 숙련된 전문 A/S기사의 방문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 수리 및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상품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불가능상품

액세서리제품, 사은품

방문 A/S 전화 접수 및 문의 안내

A/S 구매자 성함과 제품명을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전담 센터 (주말/공휴일/국경일 휴무)

  • 상담문의 :
  • 상담시간 :
  • 031-318-1008 / 팩스 : 031-2018-1044
  • AM : 09:00~13:00 / PM : 14:00~17:00

A/S 방문일정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서울
강북구,노원구,도봉구,성북구
서울
강서구,구로구,양천구,
영등포구,동작구,관악구
서울
금천구
서울
광진구,동대문구,
성동구,중랑구,마포구,
서대문구,은평구,
용산구,종로구,중구
서울
강서구,구로구,양천구,
영등포구,동작구,
관악구,강남구,강동구,
서초구,송파구
경기
의정부시,일산동구,
일산서구,덕양구일부,
시흥시,안산시
경기
과천시,하남시
경기
군포시,안양시,의왕시,
성남시,수원시,광명시,
용인시(수지구,기흥구)
경기
구리시
경기
김포시,과천시,하남시
인천
부천시,계양구,부평구
인천
인천시
(계양구,부평구 제외)
인천
부천시,계양구,부평구
인천
인천시
(계양구,부평구 제외)
월요일 서울

강북구,노원구,
도봉구,성북구

경기

의정부시,일산동구,
일산서구,덕양구일부,
시흥시,안산시

인천

부천시,계양구,
부평구

화요일 서울

강서구,구로구,
양천구,영등포구,
동작구,관악구

경기

과천시,하남시

인천

인천시
(계양구,부평구 제외)

수요일 서울

금천수

경기

군포시,안양시,
의왕시,성남시,
수원시,광명시,
용인시(수지구,기흥구)


목요일 서울

광진구,동대문구,
성동구,중랑구,
마포구,서대문구,
은평구,용산구,
종로구,중구

경기

구리시

인천

부천시,계양구,부평구

금요일 서울

강서구,구로구,
양천구,영등포구,
동작구,관악구,
강남구,강동구,
서초구,송파구

경기

김포시,
과천시,
하남시

인천

인천시
(계양구,부평구 제외)

  • 화성 :
    • 남양동,무송동,문호동,북양동,송림동,신남동,수화동,동탄면,봉담읍,시동,신외동,원천동,안석동,온석동,장전동,장덕동,활초동 포함 기타외곽지역
  • 고양 :
    • 강매,대장,도내,동산,오금,북한,선유,신원.신평,원흥,항동,행주내.외동,고양,벽제,효자동,관산,내유,대자.대은,사리현,산황,설문,용두,원당,지영.지축,화전,현천 포함 기타외곽지역
  • 인천 :
    • 공항지역(운서,운남,운북,을왕,중산,덕교,남북)

방문 A/S 신청 시 주의사항

  • 일정표에 안내된 출장 지역만 방문이 가능하며,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일 접수 분은 당일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담당 기사는 방문 당일 10시간 전후로 고객님과 사전 약속 시간을 정한 후 방문합니다.
  • 전화 예약 후 당일 3회 불통 시 다음 일정으로 자동 연기됩니다.

FEDORA CLEAN CARE SERVICE

페도라 클린 케어 서비스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해서 주기적인 세탁을 권장합니다.
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전문 케어 업체와 제휴하여 세탁 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클린 케어 서비스 혜택

페도라 클린 케어 서비스 신청은 제휴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거나,
업체 고객 센터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상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린 케어 가능 제품

클린 케어 진행 방법

  • 01 제품 인수 고객님과 약속된 일정에 방문하여 의뢰 물품 인수
  • 02 오염도 측정 제품의 고장 및 특이사항, 시트의 오염 등을 진단
  • 03 Wet-Cleaning 독일 소다산 세제를 이용한 세탁 작업 후 2차 얼룩 제거 작업(유기농), 3차 곰팡이 제거(염소)
  • 04 프레임 케어 베베홈즈 자체 개발한 베이비 워싱킹을 이용한 미생물 프레임 세척 작업 진행
  • 05 코팅 케어 시트 섬유 보호 코팅 작업, 프레임 양털 기름 유지제 코팅 작업
  • 06 제품 인계 서비스 과정 중 특이사항, 관리 방법 등 전달

클린 케어 통과 인증서

FEDORA VOLUNTARY EXCHANGE PROGRAM

페도라 카시트 무상 교환 프로그램

페도라는 아이의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고 후 손상이 간 카시트 재사용으로 인한
위험 노출 방지를 위해 카시트 사용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카시트를 무상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교환 신청 방법

구분 내용
보증기간 페도라 카시트 전 제품 구입일로부터 7년 (단, CO는 3년)
신청기간 사고발생 60일 이내
신청방법
E-mail 접수 : service@prebebe.co.kr
문의전화 : 1688-1375
제출서류
01.사고 현장 사진, 제품에 탑승한 자녀의 사진, 품질 보증카드(정품등록)
02.사고 사실 확인서, 보험사 사고 수리 견적서, 사고내용
03.동승자 확인서:자녀 탑승 확인 문구 등이 기록된 확인서
대상
01.페도라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고객
02.사고 당시 페도라 카시트 차량 장착 사진(아이가 탑승하고 있어야 함)
03.사고 차량의 자차 수리비가 350만원이상 (서류상에서 확인 가능)
03.동승자 확인서:자녀 탑승 확인 문구 등이 기록된 확인서

FEDORA WARRENTY SERVICE

페도라 품질 보증 서비스

페도라 정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제품 수령일을 기준으로 1년간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되며 우수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

  • 제품을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의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AS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제품보증은 제품 제조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의 결함에만 적용합니다.
  • 설명서에 명시된 정상적인 사용시 발생하는 제품의 문제는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의 품질보증처리가 진행 됩니다.

※ 예외사항 안내

  • - 보증 기간(무상점검기간)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경우
  • - 천재지변 (지진,풍수,낙뢰,해일 등)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고장, 제품의 개조, 임의분해,훼손,변형을 필요로 하는 경우
  • - 소모성의 부픔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 - ㈜쁘레베베 한국 총판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반품,교환, AS는 국내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외의 경우 품질보증 서비스 불가)

배송안내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 기간은 2~5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본사지정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됩니다.
  • 상품 수령 후 반드시 상품 및 구성품을 확인하여 이상이 있는 경우 수령 후 1일 이내 여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트 상품 구입 또는 사은품 증정 시 품목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 하실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환불&교환안내

  •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 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17조 1항 )
  • 제품 수령 일로부터 7일경과, 사용흔적이 확인되어 반품 불가할 경우 A/S 로 처리됩니다. (단, 제품의 불량일 경우 부분 교환으로 진행)
  • 환불,반품 규정에 해당이 안될경우 제품의 AS처리만 가능하며, 접수는 당사 AS센터 031)318-1008 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은 반드시 판매처 또는 본사 접수후 본사지정 택배를 통해 가능하며, 타 택배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해외 거주하는 사용자의 경우 제품의 반품,교환 및 AS가 불가합니다.
  • 판매자(제조자)의 사정 및 부품 가격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 된 경우 이로 인한 환불, 가격보상은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의 접수없이 ㈜쁘레베베 물류로 입고되는 제품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매처 또는 본사통해 접수해 주십시오.)

사용시 주의사항

  • 자전거/유모차에 아이를 태울 시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시어 사용하십시오. (※사용 중에 안전벨트가 짧아질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자전거/유모차에 아이를 태운 상태로 혼자 두지 마십시오.
  • 자전거/유모차에 아이를 태운 상태로 들어서 이동하지 마십시오.
  • 아이를 제품에 태운 상태로 잠시라도 정차 할 때는 반드시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바퀴가 굴러가지 않도록 잠가 주십시오.
  • 자전거/유모차를 사용 할 때에는 아이가 탑승하기 이전에 자전거유모차의 차제가 펴진 상태인지, 바른 자세인지, 안전장치는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사용하여 주십시오(고정 핀, 볼트/너트 확인).
  •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등 지면이 평탄치 않은 곳에서는 아이를 태우지 마십시오.
  • 유모차 작동 시 (접고,펴기 그외)이음새 부분에 아이의 몸이 끼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유모차 본체 및 쇼핑바스켓에 너무 많은 짐을 싣게 되는 경우 전복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교환 반품 규정

  • 액세서리 교환/반품 기준 및 A/S
    • 1.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17조 1항 )
    • 2. 제품 불량으로 교환/반품은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1개월을 초과할 수없음)
    • 3. 제품을 개봉하신 후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은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4.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액세서리는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액세서리는 소모품으로 A/S처리가 불가 합니다.
  • 소품 완구류(수입제품) 교환/반품 기준 및 A/S
    • 1. 미사용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은 수령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법17조1항 )
    • 2. 제품 수령 후 바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제품의 정상 여부를 꼭 확인후에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 수입제품의 특성상 제품의 포장 개봉으로 인해 포장재,상품,라벨,등이 훼손된 경우나제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조립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므로, 조립 하시기전 제품의 이상 유무등을 정확히 확인 하여 주시 바랍니다
    • 수입제품의 특성상 제품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주의 사항은 구입 후 사용자 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 센터 운영
    • 고객센터 1688-1375 (운영시간 10:00 ~ 17:00 / 점심시간12:00~13:00)